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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국내 시장에서 입...



웅진코웨이 유럽 진출전략(strategy)
(유럽 정수기시장, 그 가능성에 대하여)
목 차
Ⅰ. 기업 紹介(소개)
1. 웅진코웨이
2. Blue Gold란 무엇인가
3. 왜 웅진은 유럽을 택했는가

Ⅱ. 목표(目標)시장 진입 전략(strategy)
1. SWOT
2. 경쟁자 analysis
3. 소비자 analysis
4. STP

Ⅲ. 마케팅 전략(strategy)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Ⅳ. 수익성 analysis

참고 reference(자료)

Ⅰ. 기업 紹介(소개)

1. 웅진코웨이는
웅진코웨이는 1989년 5월 2일 설립되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環境 기업이다. 2000년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세계 일류의 웰빙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였다. 현재 국내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文化(culture) ,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관념과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 양성을 통해 사전서비스 관념을 제공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그 결과 현재 5개 해외 현지 법인과 1개 지사, 네덜란드의 물류기지를 통해 수출을 확대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2009년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웅진코웨이는 서비스, 녹색경영에 중점을 둔 경영활동을 전개해 나감으로써 지속가능기업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진정한 고객가치경영을 실현하고, 인류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는 세계적인 생활環境기업,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 사업상황 - 회원 수 추이

2) 사업영역
웅진코웨이는 環境가전(정수기,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을 기반으로 건강가전(이온수기, 스킨케어시스템), 욕실가전(비데, 연수기), 리빙가전(주방가구, 식탁, 키친시스템 디자인)에 이르는 제품들을 discrimination화된 판매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3) 영업상황
- 국내 : 1988년 혁…(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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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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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유럽 진출전략(strategy)
(유럽 정수기시장, 그 가능성에 대하여)
목 차
Ⅰ. 기업 紹介(소개)
1. 웅진코웨이
2. Blue Gold란 무엇인가
3. 왜 웅진은 유럽을 택했는가

Ⅱ. 목표(目標)시장 진입 전략(strategy)
1. SWOT
2. 경쟁자 analysis
3. 소비자 analysis
4. STP

Ⅲ. 마케팅 전략(strategy)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Ⅳ. 수익성 analysis

참고 reference(자료)

Ⅰ. 기업 紹介(소개)

1. 웅진코웨이는
웅진코웨이는 1989년 5월 2일 설립되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環境 기업이다. 현재 국내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文化(culture) ,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관념과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 양성을 통해 사전서비스 관념을 제공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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